난 내가 솔찍히 집에 오면 공부 엄청 해서 단기간에 빠른 성취(?)를 하리라 헛된 희망품고 있었다

근데 그게 진짜 헛된 희망임을... 오늘 알아버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할일 짱 많은데 ㅋㅋㅋ

왤케 의욕이 뚝뚝 떨어지는지 ㅋㅋㅋ

집에만 오면 그냥 저냥 시간 보내다가 간다.

세상이랑 동떨어져서 시간이 흘러가는거 같다. 실제로 주변에 아무것도 없기도 하고 ㅋ...


내일은 아침잠을 줄이고 토익 인강을 듣고.. 해야지 .. 화이팅...

OCU는 진짜 듣기 싫은데 중간 기말 어떻게 하지 ㅎㅎㅎ..

영어 스피킹 점수도 없고...

진짜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자러 가기전에 공채 뜬거나 봐야겠다.. 또르르...



+ Recent posts